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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공사에서는 국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수립 및 제도개선 등에 반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제안대상

  • 국민 편익 제공
  • 일하는 방식 개선
  • 예산절감
  • 예금보험기금 수입 및 운용
  • 예금보험제도 개선
  • 홍보 등 기타 공사 업무 관련

- 국민 제안은 예금보험제도, 예금보험기금 수입 및 운용, 예산절감 및 일하는 방식 개선 등 공사 발전과 국민의 편익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합니다.

- 홈페이지나 보험금시스템의 위치변경, 용어 수정 등 단순 요청사항은 취지 상 민원에 해당하므로 민원으로 이관하여 처리 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제안처리 순서

  • STEP 1제안(내용제출)
  • STEP 2예금보험교육실 접수
  • STEP 3소관부서 검토
안내사항 등록하신 제안은 소관부서에서 검토하여 정책수립 및 업무 수행 시 참고하도록 하겠으며, 동 사항을 제안자께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다음과 같은 내용은 국민제안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삭제합니다.
    • 비실명
    • 반사회적인 내용, 특정인에 대한 비방, 저속한 표현
    • 동일한 내용의 반복 게재
    • 작성자 본인이 등록한 제안의 삭제를 요구한 경우
    • 기타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표현 또는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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