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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예금보험공사가 수행하는 업무와 관련하여 민원사항을 접수하는 곳입니다.

저희 공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민원이 발생한 경우 성명, 주소, 전화번호 및 민원내용을 기재하여 우편, FAX 및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거나, 저희 공사를 방문하여 고객도우미실에서 상담 후 상담 요원의 안내를 받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민원처리절차 및 기간안내

민원처리절차

  • 민원신청(인터넷, 우편)
  • 예금보험교육실 접수
  • 담당부서 이송
  • 사실관계 조사
  • 처리결과 회신

민원처리기간

- 민원종류에 따라 7~14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되, 사실관계 등에 대한 조사가 추가로 필요한 경우 민원처리 기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민원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

예금보험제도에 대한 일반적인 문의사항은 먼저 홈페이지 내 예금자보호제도안내 코너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보호대상 금융상품, 보호 한도, 지급절차 등 비교적 상세한 안내 자료가 게재되어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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