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인터넷 익스플로러]
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에서 “도구 > 호환성 보기 설정 > 이 웹 사이트 추가 > 추가” 또는 “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” 설정 하신 후,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.
[엣지]
엣지 창에서 “설정 > 기본 브라우저 > Internet Explorer 모드(IE 모드)에서 사이트를 다시 로드하도록 허용 > 허용 > 다시 시작” 설정 하신 후, 엣지를 다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 관련 악성코드가 유포된 PC일 경우가 많으므로, 악성코드/바이러스 제거, PC 재부팅 후 다시 접속하시거나,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의 브라우저(크롬, 파이어폭스)로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시면 됩니다.
[인터넷 익스플로러]
이 경우는 컴퓨터의 언어 인코딩이 한국어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. 인터넷 상단 메뉴 "보기 - 인코딩"에서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혹은 인터넷 페이지 여백부분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"인코딩 - 한국어(EUC-KR)"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[엣지]
이 경우는 엣지에서 언어가 한국어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. 엣지 창에서 “설정 > 언어 > 한국어”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브라우저 Explorer 8.0 이상, 화면 해상도 1024x768 이상을 권장합니다. 화면 해상도 설정은 제어판-디스플레이를 선택하시거나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속성 (디스플레이 등록정보)-설정 탭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[인터넷 익스플로러]
익스플로러(Explorer) 사용자일 경우 브라우저 상단 메뉴 중 '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고급 → 탐색(또는 웹 보기)의 『URL을 항상 UTF-8으로 보냄(다시 시작 필요)』’에 "체크 표시"가 되어 있으면 한글명 첨부파일이 다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"체크표시"를 클릭하여 해제하고 확인 버튼을 누른 후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열어 다운로드를 해보시면 됩니다.
[엣지]
엣지(Edge) 사용자일 경우 엣지 창에서 “설정 > 쿠키 및 사이트 권한 > 비보안 콘텐츠 > 허용”에서 "[*.]kdic.or.kr"를 추가하고 다운로드를 해보시면 됩니다.
홈페이지 상단 “고객지원서비스 > 뷰어다운로드” 또는 서브 페이지 “퀵메뉴 > 뷰어다운로드” 클릭 후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요로 하는 뷰어를 다운받으신 후 파일을 다시 열어보시면 됩니다.